광주 SECRETS

광주 Secrets

광주 Secrets

Blog Article

지산유원지에서 리프트카와 모노레일을 신나게 타고 내려와 신선한 무등산 보리밥을 먹고 난 후에 카페를 찾으면 딱 좋다. 광주에서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광주여행 코스라고 설명하면 좋을 듯 싶다. 무등산 카페거리는 무등산이 배경이라 눈이 맑아지며 산뜻한 공기를 마시며 카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카페들이 매우 크고 넓어서 편안하고 분위기도 좋아 광주 시민들이 분위기 쐬러 많이들 찾아오는 곳이다. 또한 무등산 증심사로 가는 방향 곳곳엔 운림동미술관들이 분포하고 있다. 무등산을 갈 여행객이라면 각각의 개성있는 전시회를 보면 좋을 듯 싶다.

현재 모든 택시에서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다만, 교통카드 결제는 과거 마이비카드가 아닌

음식 맛이라는게 개인 취향을 강하게 타는터라 둘중 어디가 좋다고 단정짓긴 어려우니 궁금하다면 직접가서 사먹어 보며 비교하는 것도 나쁘진 않다.

이 강제 동원이 장기적으로 좋지 않은 이유들 중에 또 하나는, 바로 이 어린시절 동원에 대한 '트라우마'이다. 현대 미술을 그나마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광주의 젊은 세대들이 어린 시절 반강제적으로 비엔날레로 끌려갔던 이유 때문에 나중에 자라고 나서는 제 발로 비엔날레를 찾아가지 않는다.

내부를 볼 수 있는 건 아니다. 아직 화가와 관련된 분이 거주하고 있으니 한 발자국 떨어져서 구경하면 된다.

광주시내는 충장로이다. 시내인만큼 없을게 없고, 많은 사람들이 광주오피 항상 찾는 곳이다. 충장로 근처에 예술의 거리가 위치해 있어 예술도 쉽게 접할 수 있다. 무료 전시관, 카페 안에도 전시관이 있을 정도로 예술에 대해 편히 알아 갈 수 있는 거리이다.

이 사건으로 광주의 원정팬 몇 명은 얼굴에 상처를 입었으나 가해자인 안양 팬은 도주했고 결국 잡지 못했다.

자가용(또는 택시): 학부모가 태워 주거나 버스를 놓쳐서 타고 오게 된다. 다리를 다친 학생이 아니면 언덕을 올라올 수 없으며 언덕 입구 공인중개사(구 대동서점) 앞에서 내려 걸어서 올라와야 한다.

광주역후문 · 김대중컨벤션센터 · 소태역 · 진월동 · 송정역 · 운암동 · 문화동 · 학동 · 우산동

광주문화방송에서 송출하는 방송 전파는 광주광역시 일원, 전라남도 중부, 북부 지역, 전라북도 일부지역을 가시청권으로 한다.

하지만 애니메이션이라 해도 반 이상은 서울특별시의 업체가 지사나 본사를 두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영화, 드라마, 아동용 애니메이션 위주로 발주받아 제작하고 있다.

광주는 토요일마다 흥이 넘친다. 왜냐하면 광주프린지페스티벌이 매주 토요일마다 광주시내 충장로에서 열리기 때문이다. 매주 축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광주로 오길 바란다.

전라남도에서 분리된 광역시로 전라남도에 둘러싸여 있고 현재도 공동혁신도시, 전남도발전연구원-광주시정연구원 통합 등 전라남도와 협력을 많이 하고있다.

정지원 -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 전 한국증권금융 대표이사, 전 한국거래소 이사장, 손해보험협회장

Report this page